Build Maker/Repository DEV note

3일만 지나도 뭘 해 놓은 건지, 누가 해 놓은 건지 까먹어서 일기장겸, 정리겸 작성합니다. 안 궁금했는데 잘못들어오신 분들은 뒤로가기 살포시 눌러주세요.

혹시나 보실 분들을 위한 인사말

그냥 내가 필요해서 만들었습니다.
나이가 들어 손가락이 꼬이기 시작하니 "피지컬로는 못 이기겠고, 빌드나 잘 짜서 이겨보자."라는 생각에 여러 빌드를 짜다보니 무조건 필요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제작에 도움을 주신 고마운 분들

Elden Ring

이미지제공 : 주워온거 몇개빼고 전부 게임에서 캡쳐~
데이터제공 : reddit - r/Eldenring (무기보정치)
코딩또코딩 : fromgameSIHOO

Bloodborne

이미지제공 : soo-metro
데이터제공 : ignate
코딩또코딩 : fromgameSIHOO

 

 

ELDEN RING

Build Maker

v 1.0.2 - 적용중

ash of war, sprit, spell 이미지 수급 완료.
ash of war, sprit, spell 자료 정리 90% 정도.



v 1.0.1 - 2022.04.12

탈리스만 선택/삭제 기능 추가.
중복 선택 불가 탈리스만 함수 구현.
누락된 무기 정보 추가. 모든 무기 완료
발 번역된 무기의 한글 설명부분을 제대로 넣음.
모든 이미지 자체 이미지로 교체.
발 번역된 모든 부분의 한글 설명부분을 제대로 넣음.
누락된 방어구 싸그리 넣음. (입수 불가도 넣어야 하나?)
방어구별 특수 효과 함수 구현 완료.
빌드 로딩 시, 로딩 아이콘 추가.
빌드 수정 기능 추가. (동작에 문제 발견. 지금은 완벽~)



v 1.0.0 - 2022.04.09

Bloodborne에서 만든 모듈들 ctrl+c & ctrl+v.
그러나...
그냥 쓰기에는 너무 달라서 아래 내용 다시 구현.
주요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방식으로 바꿈.
Bloodborne은 전부 스크립트 안에 존재.
덕분에 계산할 때, 속도가 느림. 뭐만 하면 그냥 느림.
클래스 선택 함수 구현.
능력치 선택 함수 구현.
분류/무기/변질/빌드업 함수 구현.
분류/방어구 함수 구현.
보정치 데이터 구현.
무기 기본 공격력 구현.
능력치별 보정치 계산식 구현.
탈리스만 버프/디버프 기능 구현.
능력치별 최종 수치 계산식 구현.
그러나... 맞지가 않아서...
탈리스만 기능 다시 구현. 완성. v^^v
빌드 저장 기능 구현.
빌드 불러오기 기능 구현.
하다가 AJAX의 비동기 호출로 꼬임.
그래서...
AJAX 모듈 부분, 비동기->동기식으로 싹 다 바꿈.
(이럴꺼면 왜 AJAX를... ㅡ.ㅡ)
빌드 복사하기 기능 구현.
로그인/로그아웃/회원가입/정보수정 기능 구현.
속도의 문제로 운영서버 이관.

Build Repository

v 1.0.0 - 2022.04.09

Maker에서 만든 모듈들 ctrl+c & ctrl+v.
레벨별 데이터 정리 구현.
조건별 빌드 목록 구현.
빌드 서칭 기능 구현.
영어 번역 구현.(구글번역기 고마워~!)

 

 

Bloodborne

Build Maker

v 1.0.0 - 만든일자 기억안남.

출생 선택 함수 구현.
능력치 선택 함수 구현.
무기 선택 함수 구현.
방어구 선택 함수 구현.
혈정석 선택 함수 구현.
보정치 데이터 구현.
무기 기본 공격력 구현.
능력치별 보정치 계산식 구현.
능력치별 최종 수치 계산식 구현.
잡다한 수치(계몽이거나 또는 계몽이라거나...)의 최종 계산식 구현.
빌드 불러오기 기능 구현.
빌드 복사하기 기능 구현.
회원가입 없이 본인 빌드 파악 모듈 구현 (IP기반)
영어 번역 구현.(구글번역기 고마워~!)
아직도 얘는 손댈꺼 많음. (근데 누가? 하긴 하냐?)

Build Repository

v 1.0.0 - 만든일자 기억안남.

Maker에서 만든 모듈들 ctrl+c & ctrl+v.
레벨별 데이터 정리 구현.
조건별 빌드 목록 구현.
영어 번역 구현.(구글번역기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