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을 유일한 생존자, 혹은 퇴역군인 등 야수절단기 사용가능한 태생만 가능합니다.
고수 분들은 저보다 잘 하시겠지만 레벨이 극단적으로 낮아지면 묘지기 파밍 힘들어 집니다.
예전에도 올린적이 있는데 24렙으로 찍은 영상이라 24렙은 저렙아니다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ㅠㅠ 다시 10렙으로 찍었습니다.
일단 간략하게 요점을 말하면
1. 야수 절단기 변형후 상태에서 건패링으로 그로기 상태를 만들고, R2강공격으로 넉백 하기
- 안정적인 거리 유지를 가능하게 하고 1000이 넘는 높은 공격이 가능합니다. 사실 저렙에서 손톱자국 안끼면 패링으로 1000넘기기 힘들죠.
손톱자국 카릴 안끼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거리를 벌리고 R2공격으로 견제 공격
- 무조건 경직 먹습니다. 그래도 보스가 3명이니 조심해야죠. 특히 총쏘는 놈을 조심해야 합니다. 태생렙은 스치기만 해도 사망
- 방어구는 피방어력이 높은 방어구를 착용하세요 어차피 물리는 무조한 1방에 죽습니다만 피방어력 높으면 산탄총은 한방에 안죽습니다.
이렇게 해서 삼형제중 1명을 잡으면(보통 몽둥이 든놈) 그다음부터는 쉬워 집니다.
참고로 야수 절단기 혈정적은 특화 타격을 사용하면 가장 좋지만 묘지기 삼형제 잡아야 타격 먹을 수 있기에 쉽지 않죠. 신비 가산혈정석을 쓰셔도 되고 18%짜리 혈적석 쓰셔도 되는데 딜이 잘 안나오니 2,3번 반복해서 저주옵 아무거나 대충 맞추신 후에 해도 총패링후 R2데미지 1000 넘게 나옵니다.
성배코드는 9kvxiyi보다는 5p6rzey7이나 p3umyztu같이 계단이 있는 보스방이 좋습니다. 산탄총 공격을 피하기 쉬워집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