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스트한 자료 공개합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블본생활하세요. ㅎㅎㅎ
빌드 |
체력(PVP시) |
톱딘칭 |
도끼 |
혈정석 |
1. 체력40 / 근력25 |
1173 |
488 |
540 |
물리27.2%x3 |
2. 체력35 / 근력30 |
1076 |
503 + 15 = 518 |
557 + 17 = 572 |
물리27.2%x2 + 근력심연 |
3. 체력30 / 근력35 |
974 |
529 + 15 = 544 |
585 + 15 = 600 |
물리27.2%x2 + 근력심연 |
4. 체력25 / 근력40 |
830 |
554 + 15 = 569 |
614 + 15 = 629 |
물리27.2%x2 + 근력심연 |
빌드1의 체력과 데미지를 +-0%으로 봤을때 다른 빌드를 상대적인 수치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습니다.
빌드 |
체력(PVP시) |
톱단창 |
도끼 |
1. 체력40 / 근력25 |
+- 0% |
+- 0% |
+- 0% |
2. 체력35 / 근력30 |
- 8.2693% |
+ 6.1475% |
+ 5.9259% |
3. 체력30 / 근력35 |
- 16.9650% |
+ 11.4754% |
+ 11.1111% |
4. 체력25 / 근력40 |
- 29.2412% |
+ 16.5983% |
+ 16.4814% |
분석)
1. 근력의 범위가 소프트캡 ~ 하드캡구간이기에 근력심연을 장착한다해도 데미지 증가효율이 좋지 않음.
2. 체력또한 소프트캡 ~ 하드캡의 구간이지만 근력스탯보다는 효율이 좋음.
결론)
소프트캡을 넘어서면 체력은 다른 스탯보다 동급 구간에서 효율이 우월하다.
48랩 폭력적과거는 체력40에 근력25가 진리이고, 알파이자, 오메가입니다.
이상 끄읏~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