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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다와 거상 (2018)] 통합 공략 PART.3

네오 0 3,733 2018.06.12 18:03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이전에 작성했던 공략 글에 이은 세 번째 완다와 거상 공략글이네요 홈페이지 글 작성에 있어서 용량적

 

인 제한이 있는 거 같아서 부득이 하게 몇 파트로 나눠서 공략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저번에 다뤘던 제14거상 이후의 거상 공

 

략 및 나머지 요소들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공략 영상의 경우 이런 루트도있구나정도로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

 

. ^^

 

 

 

 

  

 

 

 

15의 거상: Argus

 

 

약점: 머리, 오른 손바닥(하드모드 추가 왼쪽 가슴)

 

 

공략: 검을 든 형태의 인간형 거상. 필드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올라 갈 수 있는 지형이 없습니다. 거상의 공격을 유도해서 시소 형

 

태로 거상이 밟을 경우 튀어 올라오는 블록형태 지형을 이용하여 건물 위층으로 올라간 다음 다시 거상의 근접 공격을 유도하여 건

 

물 일부가 무너지게 만들어 가장 높은 위치로 올라가서 거상의 머리 쪽으로 올라타서 약점부위로 접근해야 하는 형식으로 진행해

 

야만 합니다. 이전 버전 가장 악명 높았던 두 거상 중 하나네요(처음은 세 번째 거상) 타임어택 시간은 역시 늘어났기 때문에 여유

 

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머리 공략 이후 오른팔의 약점을 공격하여 검을 떨어뜨리게 하고 지상으로 내려와 거상의 오른손 공격

 

을 유도하고 오른 손바닥으로 올라타서 마무리입니다. 하드모드 시 왼쪽 가슴 부위 약점이 추가 됩니다.

 

 

Argus 하드모드 타임어택 영상

 

 

 

 

 

 

 

 

16의 거상: Malus

 

 

약점: 머리(하드모드 추가 약점 없음)

 

 

공략: 이동 자체는 하지 않는 형태의 인간형 거상. 원거리 전격 체를 발사하는 형태로 완다를 공격하는데, 유도성이 있는 공격이

 

기 때문에 피하는 것인 상당히 힘들어서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접근하여야 합니다. 지하 통로를 이용해서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접

 

근하는 것이 정석적인 공략 법이며 다리 아래쪽 까지 접근할 경우 원거리 공격은 더 이상 시도 해오지 않지만 거상의 몸을 한참 올

 

라가야 합니다. 허리부분 까지 도달하면 더 이상 올라갈 길이 없는데 허리의 약점을 공격하면 거상이 왼손을 해당 부위로 가져다 

 

대고 왼손을 타고 올라가서 왼팔의 막힌 부분 인근의 약점을 공격하면 오른손이 다가오니 오른손으로 옮겨 타서 오른 손등을 공격

 

하면 거상의 움직임이 잠시 멈추는데 이때 왼쪽 어깨를 활로 쏘면 오른손을 왼쪽 어깨로 움직입니. 왼쪽 어깨로 옮겨 탄 이후 머

 

리로 이동하여 약점을 공략하면 됩니다. 하드모드 시 추가적인 약점은 없습니다.

 

  

Malus 하드모드 타임어택 영상

  

 

 

 본편 공략 영상의 경우 모두 마무리가 되었네요 다음 글에서 마지막으로 트로피 공략 및 추가요소에 대해서 정리하면 완다와 

 

(2018)의 경우 공략이 마무리 될 거 같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못된 영상 링크나 본문 오류의 경우 말

 

주시면 수정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커뮤니티 활동 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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